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재중 '마인' 뮤비 공개돼. 파격 비주얼에 팬들 감탄!

by
Advertisement
김재중의 솔로 미니 앨범 타이틀곡 '마인(MINE)'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Advertisement
뮤직비디오 본편은 17일 JYJ공식 유튜브(www.youtube.com/cjesjyj)을 통해 공개 됐고 하루만에 수백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김재중은 뮤직비디오 시작 부분에서 신비하고 청순한 느낌으로 시작해 쇠사슬에 묶여 고통스러워 하는 모습, 그리고 후반부에 초현실적인 캐릭터로 변신하기까지 매 장면에서 소름끼치는 완벽 비주얼을 완성 했다.

Advertisement
관계자는 "김재중의 비주얼은 한편의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완성하기에 충분 했다. 웅장하지만 크리스탈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에 걸 맞는 훌륭한 영상이다. 김재중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크엔젤의 포스와 초현실적인 아름다움을 뽐냈으며 뱀파이어로 변신해 파격 비주얼을 선사 했다"고 밝혔다. .

뮤직비디오 연출팀은 "뮤직비디오에는 김재중의 번뇌와 혼란스러움으로 시작해 억압과 구속에서 괴로워 하는 모습을 교차 시키고 결국 자신이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그 틀을 깨고 초현실적인 존재로 다시 태어나는 스토리가 있다"며 "그런 이야기의 모든 감정을 세밀하게 표현 하기 위해 7개의 대형 세트를 아트웍하여 각각 촬영 했다. 대형 세트의 아트웍은 탑 아티스트와 뮤비를 작업한 국내 최고의 아트 디렉터 태수연 실장이 참여 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은 폭발적이다. 영상이 공개 되자 마자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으며 전 세계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한 팬들은 "너무 흥분 돼서 앉아있을 수가 없다!", "티저에서 그는 너무 완벽했다. 영상을 다 보면 내가 살아 남을수 있을까?"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26일과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아주 특별한 공연 'Your, My and Mine'을 열 예정이며 이미 1만6000석 전석이 매진 된 상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