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본도시락, 100호점 오픈 기념 스케쥴러 증정 이벤트

by
Advertisement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100호점 돌파를 기념한 스케쥴러 증정 이벤트를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 이벤트에서는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본도시락의 주간 스케쥴러를 일정 금액(2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테이크아웃 고객에게만 해당되며, 이벤트가 실시되는 매장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if.co.kr) 에서 확인가능하다.

본도시락은 지난해 2월을 시작, 브랜드 론칭 10개월 만에 가맹계약 100호점을 돌파했으며, 지난 14일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에 신촌 100호점을 오픈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콜센터 운영을 시작, 대표번호(1644-4282)를 통한 통합 주문 시스템을 구축했다.

Advertisement
본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이후 1년이 채 안 되는 기간에 100호점을 돌파한 본도시락의 빠른 성장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기획했다"며 "가까운 본도시락 매장을 방문해 스케쥴 관리에 유용한 본도시락 스케쥴러도 받고, 본도시락의 다양한 메뉴도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