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채선당, 6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by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주최한 2013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샤브샤브 브랜드 부문에 채선당(대표 김익수 www.chaesundang.co.kr)이 6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대상은 소비자사전조사로 선별된 후보 브랜드 중 현장투표를 비롯해 일대일조사?이메일조사? 온라인조사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 등을 거쳐 최종 선정됐다.

채선당은 '고객에게 사랑 받고, 감동을 주는 1등 프랜차이즈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매월 온라인 까페를 통해 '베스트 샤브미인'(샤브샤브의 맛을 아는 미인들)을 운영하는 등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적극적인 소비자 마케팅 전략을 실행해 오고 있다. 이 밖에도 재료의 신선함이 관건인 샤브샤브 메뉴 특성상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해 초 남양주 진건읍에 대규모 자체 통합물류센터를 신축하고, 최신의 물류-유통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안전하고 신속한 물류-배송 시스템을 갖췄다.

(주)채선당 경영지원본부 염태선 이사는 "6년 연속 수상은 모든 가맹점주들과 전 직원이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리딩 브랜드로서 늘 적극적인 도전과 혁신으로 소비자의 변화하는 니즈를 읽고, 이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만족과 신뢰로 사랑 받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브랜드를 선정하자는 취지로, 매년 각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기업에게 시상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