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날 두유인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www.vegemil.co.kr)은 설 명절을 맞아 1만원 대 중?후반의 실속 선물세트 10여종을 선보인다.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주고 받기에 부담 없고 실속 있는 선물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가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베지밀 선물세트에는 신선한 콩의 속살을 그대로 갈아 만든 '베지밀 A'와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검은콩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검은콩과 검은참깨 베지밀' , 16가지 국산 곡물이 들어있는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등 두유 베스트 셀러 품목들이 포함됐다.
또한,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100% 국산콩을 농협에서 공급받아 만든 프리미엄 두유인 '베지밀 우리콩 두유'와 '베지밀 검은 우리콩 두유'를 비롯해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에 좋은 견과류인 아몬드와 호두가 함유된 '아몬드와 호두 베지밀' 등 최근 출시돼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기능성 두유 신제품이 추가됐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불경기 일수록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선호한다"며, "부담 없이 가족과 친지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대표 건강식품 베지밀 두유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정식품은 1월 24일부터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두유 품목에 따라 20%까지 할인 판매를 하는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두유 제품 이외에도 한라봉, 블루베리, 매실 등으로 구성된 썬몬드 '건강담은' 음료 선물세트도 나와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정식품 고객상담실 (080-930-8888 / 02-553-8888/1577-0426) 에서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