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마리오' 이상훈, 러시아 미녀 아내 공개…"혼전임신 결혼 허락"

by
Advertisement
'리마리오' 개그맨 리마리오 이상훈이 미모의 러시아 아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상훈은 1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러시아 출신의 아내 미로보나 알리나씨와 함께 출연해 첫 만남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상훈은 "5년 전 컬투 공연에 외국 댄서들이 필요했다. 무용수를 찾는 과정에서 한국에 체류 중이던 댄서, 아내를 만났다. 한국말을 할 줄 아는 아내가 당시 통역도 하다가 연이 되서 지금까지 이어졌다"라며 "수많은 댄서 분들 중에 아내가 내 마음을 흔들었다"라고 아내와의 만남에 대해 전했다.

Advertisement
이에 알리나씨는 "당시에는 남편이 유명한 연예인인줄 전혀 몰랐다. 그냥 멋있다는 생각만 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이상훈은 "아내가 혼전임신을 해 결혼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Advertisement
이상훈은 "아버지가 처음엔 결혼을 반대하셨지만 아내의 혼전임신 사실을 알렸더니 허락하셨다"며 "아버지가 임종 전 아내 손을 잡고 미안하다고 눈물 흘리셨다더라. 아내의 출산과 아버지 장례식 등으로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고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지난 2009년 10월 미로보나 알리나씨와 결혼한 이상훈은 현재 슬하에 6세 아들을 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