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수정 성형전 충격 "코 실리콘 튀어나와…"

by
Advertisement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이수정의 성형수술 전 과거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수정 과거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이수정이 지난 2011년 11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QTV '순위 정하는 여자'에 출연한 모습을 캡처한 사진이 게재됐다.

당시 방송에서 '김태희처럼 성형한다면 견적이 가장 많이 나올 것 같은 순정녀는?'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수정은 "두 차례 코 수술을 했다"며 코 수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이수정은 "그런데 너무 높게 올리는 바람에 실리콘이 밖으로 튀어나와 바로 재수술을 했다"고 솔직하게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방송을 통해 공개된 과거 사진 속 이수정은 넓은 미간과 낮은 콧대 등 뚜렷하지 않은 이목구비로 현재와 사뭇 다른 외모를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이수정의 과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완전 다른 사람인 줄", "이미지가 많이 다르네요", "안영미인 줄", "성형수술이 잘 되신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이수정은 현재 MBC '스포츠매거진'에서 리포터로 활동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