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애연, '토크앤시티' MC발탁 무결점 탄력 몸매 과시

by
사진제공=스토리온
Advertisement
모델출신으로 데뷔 초 부터 패션화보를 점령했던 배우 정애연이 스토리온 '토크&시티' MC에 발탁되며 타이틀 촬영 현장에서 의 무결점 몸매와 명품 외모를 과시했다.

Advertisement
정애연은 굴욕없는 탄련적인 몸매로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여 관계자는 물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토크&시티'의 박현우 PD는 "2013년 '토크&시티' MC진을 개편했다. 그동안 모델출신으로 남다른 패션감각과 방송활동을 통해 숨겨진 입담을 펼쳤던 정애연을 MC로 발탁했다. 정애연만의 스타일링법과 화법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며 MC 발탁 배경을 밝혔다.

Advertisement
정애연 또한 "5년전 'I AM A MODEL 4'에서 MC를 맡은 이후 오랜만에 MC를 맡게 돼 많이 떨린다. 하지만 예전부터 패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꼭 패션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는데 '토크&시티'를 하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좋은 모습으로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며 다부진 소감을 전했다.

정애연이 김경란, 김효진, 변성용과 함께 호흡을 맞출 '토크&시티'은 다음 달 7일 비기닝 특집 편성에 이어 14일 첫 방송한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사진제공=스토리온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