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츠, 베가 No.6 Full HD 전용 케이스 2종 첫선

by
Advertisement
라츠(대표이사 부사장 박창진)는 국내 최초 6인치급 Full HD 화면을 탑재한 보기 위한 폰 '베가 No.6 Full HD' 출시에 맞춰 전용 케이스 2종을 출시한다.

Advertisement
베가 'No.6 Full HD' 전용 플립 커버와 가죽케이스는 '베가 No.6 Full HD'의 대화면을 보호하고 맵시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컬러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프리미엄 플립 커버 케이스는 배터리 커버를 분리한 후 착용하는 플립 커버 디자인으로 '베가 No.6 Full HD'에 최적화된 피팅감을 자랑한다. 전면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가 가능하며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베가 No.6 Full HD' 고유의 후면터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케이스 전면에 적용된 고급스런 헤어라인 페턴도 눈에 띈다. 색상은 매트 블랙, 코랄 핑크, 크림 3가지로 출시되며 3월 중 3개 컬러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Advertisement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는 젊은층 뿐 아니라 중장년층도 사용하기 좋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고급 천연 소가죽 원단을 수제가공 처리해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으며, 메탈스터드(구멍을 내어 금속을 박은 장식)를 더해 멋스럽다. '베가 No.6 Full HD' 전용 케이스답게 바 타입의 포켓 방식으로 케이스를 착탈하기 편리하며 카메라와 후면터치 기능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카멜브라운 다크블루, 화이트 3가지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