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예빈 '가슴 주름 초미니' UFC 韓 파이팅!

by
<사진=강예빈 미투데이>
Advertisement
'옥타곤걸' 출신 강예빈이 'UFC 코리안 파이터 3인방'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Advertisement
강예빈은 28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오늘 날씨 너무 좋아요~우리 대한민국 파이터들의 일본 경기가 이번 주 일요일에 열리는데 제가 못가 아쉽지만 한국에서 열심히 응원하고 있을게요~여러분들도 응원해주세요. 대한민국 파이터 파이팅!"이라는 한국 선수들의 승리를 염원하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예빈은 누드톤과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미니원피스에 푸른색 재킷을 매치한 패션으로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강예빈은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Advertisement
한편 다음달 3일 일본 사이타마현 '수퍼아레나'에서 열리는 이종 격투기 대회 'UFC in JAPAN'는 새로운 '옥타곤걸' 이수정의 참가와 김동현의 아시아 최초 UFC 8승 도전 및 강경호, 임현규의 UFC 데뷔전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