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결혼식 축가, 대학교 축제, 기업 행사 MC 섭외 1순위는?

by
Advertisement
개그맨들의 인기가 대단하다.

Advertisement
최근 대학교 MT와 축제, 결혼식, 기업행사, 지역축제 등 봄철 행사에 개그맨들의 섭외가 폭주하며 이른바 '개그맨 전성시대'가 열리고 있다.

끼 많은 개그맨들이 KBS 개그콘서트, SBS 개그 투나잇, tvN 코미디 빅리그 등 개그 프로그램을 통해 매력을 어필하면서 예능, MC, CF 뿐 아니라 각종 행사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dvertisement
개그맨들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 실력을 갖추고 있어 행사 MC와 결혼식 사회자로 적합하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진 개그맨들도 많아서 결혼식 축가와 행사 축하 공연이 가능해 섭외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이벤트기업 '스타로그인' 측은 전했다.

MC 김용만이 운영하는 이벤트 기업 '스타로그인'의 한 관계자는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대학 MT와 축제 등에 개그맨 섭외를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에 어울리는 개그맨을 추천해주고 있다. 개그맨들은 노래와 댄스가 탁월하고 센스와 순발력도 갖추고 있어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개그맨 섭외 증가는 인기가수나 아이돌에 치중되어있던 행사·축제 섭외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