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F1 호주 그랑프리, 나이트 레이스로 바뀌나

by
Advertisement
호주 F1 레이스가 싱가포르의 나이트 레이스 형태로 바뀔 가능성이 엿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호주 현지 언론들은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호주 F1은 나이트 레이스로 바뀌어야 할 필요가 있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과거 F1의 수장 버니 에클레스톤이 호주 F1 그랑프리 측에 나이트 레이스를 제안했으나 호주 주정부 측은 거부해왔다.

Advertisement
버니는 유럽에서 방송 시청자들이 보기 쉬운 시간대에 생방송 하기 위해선 호주 나이트 레이스가 적합하다고 지속 제안해 왔으나 거부돼 온 것.

여기 메르세데스 팀 루이스 해밀턴까지 합세했다. 해밀턴은 격년으로 낮과 야간 레이스를 번갈아 하는 것도 방법일 것이라고 나이트 레이스를 지지했다.

Advertisement
이에 호주 출신 드라이버 다니엘 리챠루도도 "그것은 좋은 절충안"이라고 동의했고, 레드불 크리스찬 호너 대표는 "시청자의 위치를 생각하면, 멜버른에서 나이트 레이스라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라고 힘을 보탰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LA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Advertisement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