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예빈, 데프콘 배 위 착석 '돌발행동' 왜?

by
Advertisement
'옥타곤걸' 강예빈이 가수 데프콘의 배 위에 앉아 아찔한 상황을 연출했다.

Advertisement
최근 진행된 tvN '가짜를 찾아라! 눈썰미'녹화에서는 '차에 깔리고도 멀쩡한 남자'라는 영상이 공개돼 열띤 공방을 펼쳤다.

MC들은 한 남자가 고의로 사고를 내고 차에 깔린 후 멀쩡히 걸어가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확인한 뒤 "어떻게 사람이 차에 깔리고도 멀쩡할 수 있냐"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사람이 어느 정도의 무게를 버틸 수 있는가"에 대한 토론으로 이어졌다.

Advertisement
이에 강예빈은 "내가 직접 배 위에 올라타 보겠다"고 즉석 실험을 제안했고, 데프콘은 적극적인 자세로 자진해 스튜디오 바닥에 드러누워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녹화현장 스틸컷에도 밀착된 원피스를 입은 강예빈이 뒤태를 뽐내며 데프콘의 배 위에 앉는 아찔한 상황이 연출되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2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될 tvN '가짜를 찾아라! 눈썰미'에서는 '차에 깔리고도 멀쩡한 남자' 동영상의 진위 여부와 함께 '매운 짬뽕 국물을 코로 마시는 여자', 동안의 묘약 '선지 칵테일' 등 직접 보고도 믿기 어려운 동영상들의 진실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