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인성♥김민희 "시작 단계…예쁘게 봐주세요"

by
Advertisement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가 4개월째 열애중임을 공식 인정했다.

Advertisement
24일 연애매체 디스패치는 "조인성과 김민희가 4개월째 열애중이다"며 "데이트는 '극비'에 가까웠으며, 둘의 관계를 아는 사람이 손에 꼽힐 정도였다"고 보도했다.

이후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과의 사실 확인 후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Advertisement
조인성 소속사는 "확인 결과 올 초 두 사람은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던 중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공식 인정했다.

이어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또 "먼저 밝히지 못하고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Advertisement
김민희 소속사 역시 "현재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임을 말씀드린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연애매체 디스패치는 23일 공식 트위터에 "예쁜 커플의 사랑 이야기를 24일 단독 공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으며, 24일 그 주인공이 조인성과 김민희 임을 알렸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