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화, 여장에 노인분장까지…'SNL 코리아' 최강 병맛 유머 예고

by
사진제공=tvN
Advertisement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는 신화가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Advertisement
'SNL 코리아' 제작진은 4일 오후 11시 생방송을 앞두고 미리 촬영한 VCR 콩트 컷을 2일 공개했다. 신화 멤버들은 여장과 노인 분장, 사극 분장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코믹한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여자보다 더 고혹적인 표정과 우아한 자태를 선보인 신혜성의 모습이 압권.

제작진은 "이 사진은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인 신화의 컨셉트에 꼭 맞게 준비한 '아이돌 은퇴 보험' 콩트의 일부분"이라며 "오랜 연예계 경험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펼쳐온 뛰어난 예능감, 신화 특유의 유쾌함이 'SNL 코리아'의 풍자, 패러디, 병맛 유머와 시너지를 내며 최강의 코미디쇼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한편 'SNL 코리아' 페이스북(http://facebook.com/tvnsnl/)에는 신화가 호스트 최초로 '15만 좋아요' 달성시 비밀 사진을 공개하겠다는 내용이 올라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