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360도 통풍 시스템으로 최적의 러닝 환경을 제공하는 '클라이마쿨 레볼루션(climacool® Revolution)' 러닝화를 출시한다.
클라이마쿨 레볼루션 러닝화는 2011, 2012년 다양한 컬러와 뛰어난 통풍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클라이마쿨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통풍 시스템과 화려한 원색의 감각적인 컬러를 특징으로 한다.
3D 메쉬 소재와 새로운 통풍 채널, 클라이마쿨 소재의 어퍼가 360도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주는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은 땀과 열기를 증발시켜, 신발 안쪽의 온도를 낮게 유지해 쾌적한 러닝을 가능하게 해 준다. 또한 클로버 모양의 실로 만들어진 쿨에버(COOLEVER) 소재의 안감은 달리는 동안 발을 시원하게 건조시켜준다.
이러한 통풍 기능은 운동시 높아지는 발의 온도와 신발 속 습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질환 발생 위험을 줄여준다. 열 감소 효과는 보다 오랜 시간 러닝에 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발의 쾌적함을 효과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은 한층 부드럽고 유연해진 미드솔로 더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또한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을 신고 360도 통풍의 시원한 러닝을 즐기는 TV 광고는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시원한 여름철 러닝을 책임질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은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idas.co.kr)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 (m.adidas.co.kr)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예상 소비자 !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아디다스 러닝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www.adidas.com/running, news.adidas.com, www.facebook.com/adidasrunn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