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애엄마 맞아? 정애연, 탄력 복근 '명품 몸매'

by
Advertisement
배우 정애연이 명품 바디라인 자태를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정애연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최근 격주간 패션매거진 '그라치아(GRAZIA)'의 화보 촬영을 한 정애연의 명품 바디라인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된 정애연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굴욕 없는 바디라인과 탄탄한 복근, 자신감 넘치는 유연성을 자랑해 담당 스태프들과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Advertisement
이에 현대무용을 전공하고 배우 생활 틈틈이 발레와 스트레칭으로 꾸준한 몸매 관리를 했다고 귀띔한 정애연은 탱크톱에 밀착된 트레이닝복을 입고 출산 후에도 탄력 있는 완벽한 20대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정애연은 스토리온 '토크&시티' MC로 패션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서 유감없는 감각을 발휘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고 있으며, 발레를 소재로 한 영화 '홀리'에서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 주연으로 활약,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정애연은 발레를 소재로 한 영화 '홀리'에서 더욱 완벽한 자태를 뽐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애연의 몸매가 돋보이는 그라치아(GRAZIA)는 매월 5일과 20일에 발행되는 빠른 패션매거진으로 패션, 뷰티, 셀렙, 시사 정보까지 가장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