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선경 유아인에 폭풍애정 "우리 아들, 너무 멋져"

by
김선경 유아인 사랑 /사진=SBS '좋은 아침' 방송 캡처
Advertisement
배우 김선경이 유아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7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살다'의 스페셜 방송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해 MBC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에 이어 유아인을 아들로 둔 행복한 대비마마 김선경의 모습이 공개됐다. 촬영 전 아들 유아인과 대사를 맞춰보느라 여념이 없는 김선경은 유아인을 향해 "머리가 아주 좋습니다"라며 유아인의 암기 실력에 칭찬을 했다.

Advertisement
또 대사를 맞추던 중 유아인을 향해 애교 부리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에 제작진은 "드라마에서 보던 엄한 모습이 실제 모습과는 거리가 꽤 먼 것 같다"며 질문을 던졌다. 김선경은 "저는 굉장히 단순해요. 단순한데 우리 아들만 보면 사족을 못 써요"라며 유아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김선경은 "유아인은 너무 멋있다"며 "내가 너무 복이 많은 여인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듣고 있던 유아인은 "저도 어마마가 현장에 오시면 웃음꽃이 활짝 핍니다. 제가 아무리 잠을 못자고 피곤해도..."라며 김선경의 칭찬에 보답했다.

이어 유아인이 "나의 비타민"이라고 말하자, 기분 좋아진 김선경은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를 하며 애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김태희와 유아인의 로맨스가 본격화되고 있는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