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히든싱어’ 이문세, 외모-목소리 도플갱어에 ‘당혹’

by
이문세 히든싱어
Advertisement
가수 이문세와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문세 도플갱어'들이 나타나 화제를 모았다.

Advertisement
지난 18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에서는 이문세와 모창 능력자 5명이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문세와 똑 닮은 외모 도플갱어 김정훈, 목소리 닮은꼴 안웅기, MBC '위대한 탄생2'(이하 위탄2) 출신 김태극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Advertisement
특히 이문세와 생김새, 의상, 포즈마저 빼닮은 김정훈의 등장에 출연진은 물론 방청객마저 경악했다. 이문세 역시 "여태껏 나 닮은 사람들을 많이 봤지만 이렇게 외모가 똑같아서 깜짝 놀란 건 처음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준우승을 차지한 안웅기는 모창 능력자 중 이문세와 가장 똑같은 목소리로 놀라움을 샀다. '위탄2' 톱12 출신 김태극은 안타깝게 3라운드에서 탈락했지만, 변함없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이날 이문세는 1라운드 투표에서 '이문세가 아닐 것 같은 사람은?'을 묻는 말에 최저 득표를 차지하는 굴욕을 당했지만,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우승을 차지하며 '원조'의 위엄을 과시했다.

한편 올해 가수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문세는 오는 6월 1일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를 열고 5만 관객과 함께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