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랙야크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 출정!

by
Advertisement
국내 아웃도어 리딩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신개념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런칭 기념으로 고어코리아, 와플반트와 함께 모집한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 20인이 30일부터 2박 3일간의 여정을 시작했다.

Advertisement
블랙야크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는 트레일워킹화를 신고 직접 올레길, 캠핑 등을 체험하며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트레일워킹화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한다.

친구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허미연씨(31, 서울)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구입을 했는데 직접 험하고 거친 올레길을 걸어보니 아웃도어 슈즈 기능성의 중요함을 깨닫게 됐다"며 "제주도의 좋은 공기와 아름다운 환경 속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올레길에서 전문가에게 올바른 워킹법을 비롯해 사진 촬영 등의 유익한 강좌와 ATV, 카누 등의 다채로운 스포츠를 즐기는 기회제공하고 있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신재훈 이사는 "기능성 제품의 경우 전문가에게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면 좋을 듯 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