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성민, 이파니 요리실력 극찬 "레스토랑 코스와 같아"

by
<사진=SBS '도전 1000곡' 방송 캡처>
Advertisement
방송인 이파니의 남편 서성민이 이파니의 요리실력을 극찬했다.

Advertisement
2일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서는 결혼 2년차 부부 이파니와 서성민이 노래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서성민은 결혼 후 30kg이 증가 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와 반대로 이파니는 출산 4개월 만에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 부러움을 샀다.

Advertisement
MC이휘재는 "살찌니까 어때요? 부인이 좋아하면 상관없나요?"라고 묻자 서성민은 "그렇긴 한데 몸에 무리가 많이 오더라"며 솔직히 대답했다.

이어 MC이휘재가 "아내가 제일 예뻐 보일 때가 언제냐"고 묻자 서성민은 "요리를 해 줄때가 가장 예쁘다"며 솔직히 답했다. 이어 그는 "아내는 오래를 정말 잘한다"며 "레스토랑 가면 스테이크를 코스로 먹지 않나. 그걸 집에서 해준다"며 이파니의 요리 실력을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듣고 있던 이파니는 남편의 자랑에 "저 요리 잘해요"라고 셀프 깨알자랑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도전 1000곡'에서는 2PM 우영, 준케이, 소찬휘, 채리나, 서수남, 성우 김현심, 이현경, 이현영 자매, 이파니, 서성민 부부, 오프로드 시환,리오, 이블 세이,율,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화려한 노래솜씨를 뽐냈으며 이현경, 이현영 자매가 1등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