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꽃보다 할배' 폭발적 반응…할배들 공항서 수다 삼매경

by
꽃보다 할배 공항 패션 /사진=tvN '꽃보다할배' 공식 페이스북
Advertisement
'꽃보다 할배'의 폭발적인 반응에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지난 2일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오늘은 우리 꽃할배쌤들 출국하시는 날! 네 분은 무슨 말씀을 하고 계실까요?"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맏형 이순재를 주축으로 둘째 신구, 셋째 박근형, 막내 백일섭이 9박10일간 프랑스로 유럽배낭 여행을 떠나기 위해 공항에 옹기종기 모여 담소를 나누는 모습.

Advertisement
안쪽에 앉아 의자위에 팔을 걸친 채 턱을 괴고 있는 이순재는 하얀색 벙거지 모자를 쓰고 선글라스로 멋을 낸 모습이다. 그 앞에서는 검은색 모자를 쓰고 파란색 점퍼를 입은 신구와 하얀색 모자에 녹색 티셔츠를 입은 박근형이 눈을 마주친채 말을 주고 받고 있어 그 내용이 눈길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들과 함께 젊은 피 이서진이 가이드 겸 짐꾼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꽃보다 할배'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평균 나이 76세 어르신 배우들이 직접 주인공이 돼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