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영상]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용산 서피스 팝업 존 오픈

by
Advertisement

Loading Video...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는 오는 6월 11일 서피스 출시를 앞두고, 서피스를 직접 체험하고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서피스 팝업 존(Pop-up Zone)'을 지난 22일 강남역에 오픈 한데 이어 5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용산 아이파크에 오픈한다.

Advertisement
시나리오별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Work & Play 존, 서피스를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데모 존,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존 등 다양하게 구성된 '서피스 팝업 존'은 9일까지 용산 아이파크에서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 되는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서피스 노트, 마이크로소프트 웨지 마우스, 서피스 터치커버 등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서피스 RT는 680g의 가벼운 무게와 8시간까지 지속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를 통해 탁월한 휴대성을 제공하는 노트북 성능을 갖춘 태블릿이다. 윈도우 RT를 기본 운영체제로 사용하며, 워드와 파워포인트, 엑셀, 원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홈&스튜던트 2013 RT 버전도 함께 제공된다.

Advertisement
서피스 Pro는 태블릿의 장점을 채택한 64비트 PC다. 윈도우 8 Pro와 인텔 코어 i5 Pro세서 기반에 10.6" 풀 HD 디스플레이(1920x1080 픽셀)를 채택해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두께 13.5㎜, 무게 903g으로 휴대성도 뛰어나다. 서피스 Pro는 USB 3.0을 제공하며, 서피스 펜을 통해 메모와 그림 작업도 가능하다.

'서피스 RT'와 '서피스 Pro'를 6월 7일까지 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www.e-himart.co.kr)에서 예약 주문하면 고급 섬유 재질의 파우치를 제공하는 예약 판매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정식 판매가 시작되는 6월 11일 이후부터는 전국 327개의 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