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효리, 연인 이상순과 동반 '땡큐' 출연 "오빠가 씨스타 보라 좋아해"

by
사진제공=SBS
Advertisement
이효리의 연인 이상순가 SBS '땡큐'에 모습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상순은 7일 방송하는 '땡큐'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지난주에 이어 '바람아 멈추어 다오'의 이지연, 이효리, 원더걸스 예은이 함께한 '땡큐'여행에서는, 여행 중 이효리의 연인인 이상순이 깜짝 등장해 이효리 본인뿐만 아니라 제작진도 화들짝 놀라게 했다. 이효리와 이상순이 나란히 공중파에 출연, 함께 토크를 나누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상순의 등장으로 더욱 화기애애해진 분위기 속에서 이효리는 남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Advertisement
이효리는 "오빠가 예전에는 아이돌 가수들을 잘 몰랐는데, 나 때문에 가요 프로그램 등을 챙겨 보다보니 씨스타가 좋아졌다더라"라고 깜짝 고백을 했다. 이어 "씨스타 멤버 중에서도 보라를 좋아한다"라며 질투 섞인 표정을 지어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상순은 여자가수들의 섹시한 퍼포먼스에 대한 솔직한 감상과 함께 본인의 여자친구인 가수 이효리의 섹시함이 드러나는 무대에 대한 남자친구로서의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