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코미디에 빠지다' 개편 단행…MBC 코미디 부활 이끈다

by
사진제공=MBC
Advertisement
MBC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에 빠지다'가 대대적인 개편에 나서며 분위기 쇄신을 선언했다.

Advertisement
16일 방송에서는 '김기사' 김철민과 '조박사' 조현민이 아이돌로 뭉친 'TV 스타쇼 그때 그 사람', MBC 코미디의 대표 얼굴 황제성과 '무한도전'의 조력자로 활약한 도대웅이 야심차게 준비한 'B급 언어', 개성파 개그맨 오정태, 정명옥과 최근 화제로 떠오른 베이글녀 맹승지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꾸미는 '방송의 신'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때 그 사람'은 한류스타 GD와 TOP,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30년 후의 모습을 소재로 지금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이야기를 언급해 웃음을 유발한다. 'B급 언어'는 방송에서 사용할 수 없는 단어를 아슬아슬하게 바꿔 웃음을 주는 코너로 현장반응이 가장 뜨거웠다는 후문. '방송의 신'은 조작방송의 끝을 보여주는 코너다.

Advertisement
이외에도 선배의 연기력과 후배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신구조합에 성공한 '초고령화 사회', '이것이 법이다', 독특한 캐릭터로 남녀의 이별장면을 재해석한 '쌤&쎄라'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기다리고 있다.

새롭게 개편한 MBC '코미디에 빠지다'는 오는 16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