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성, 김민지 SBS아나운서와 열애 사실 밝혀져

by
사진출처=SBS
Advertisement
프리미어리그 QPR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SBS 아나운서가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Advertisement
이들의 열애설은 한 인터넷매체의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박지성과 김민지는 팔짱을 낀 채 공원에서 산택을 하는 등 여느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사실상 결혼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들은 지난 18일 한국과 이란의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를 보며 데이트를 즐겼다.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는 한강 둔치에서 DMB로 경기를 봤고 전반전이 끝난 후에는 카페로 자리를 옮겨 계속 경기를 시청하며 데이트했다. 최근 배우 김사랑과 열애설이 터졌던 박지성이 사실은 김민지 아나운서와 연인이었던 것.

Advertisement
김민지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2010년 SBS 17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에 앞서 KBS N 아나운서로 근무하면서 '아이러브베이스볼'을 진행하기도 했다. 현재 SBS에서 러브FM '김민지의 행복한 아침' SBS '생방송 투데이'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축구 프로그램 '풋볼매거진 골!'을 진행하며 축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부모님은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출신의 김덕진 변호사와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가르치고 있는 오명희 교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