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9금에서 15세관람가 된 '명왕성' 예고편 공개

by
교육 현실을 적나라하게 담은 영화 '명왕성'의 예고편이 공개됐다.사진제공=SH필름
Advertisement
미성년자 관람불가에서 15세이상 관람가로 재분류된 영화 '명왕성'(감독 신수원)의 예고편이 네이버 테마 캐스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다윗, 성준, 김꽃비, 김권, 조성하 주연의 '명왕성'은 치열한 입시경쟁으로 괴물이 돼버린 아이들의 충격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짧은 예고편에도 현 교육현실과 입시지옥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이 담겼을 뿐만 아니라 충격적이 장면과 이야기들이 청소년 뿐만 아니라 영화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나 이제 열아홉인데, 왜 이렇게 살아야 해?"라는 절규와 함께 '당신이 외면했던 우리 아이들의 진실'이라는 임팩트 있는 문구가 '명왕성'이 말하고자 하는 주제를 전달한다.

'명왕성'은 명문대학 입시를 위한 1% 상위권 학생들의 치열한 입시경쟁과 비밀 스터디 그룹에 대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로 제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제너레이션 섹션에서 특별언급상을 수상했다. 7월 11일 개봉이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