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조광수 웨딩사진, 김승환과 나란히 누워 '입이 귀에 걸렸네'

by
김조광수 웨딩사진
Advertisement
결혼을 앞둔 동성커플 김조광수와 김승환이 커플룩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Advertisement
26일 김조광수와 김승환의 2차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앞서 이들은 지난 11일 인천 강화도 한 펜션에서 웨딩사진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속 김조광수와 김승환은 편안한 복장 차림으로 해먹 위에 나란히 누워있는 모습이다. 녹색과 검은색으로 색만 다른 커플티를 입고 있는 이들은 서로를 바라 본 후 사랑스런 미소와 함께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김승환은 자신의 어깨에 팔을 두른 김조광수의 손을 꽉 잡은 채 김조광수의 허벅지에 손을 살포시 올려놓는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날 이들은 턱시도 외에도 웨딩드레스를 입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생물학적 남성이 왜 드레스를 입었냐?"는 질문에 김조광수와 김승환 커플은 "사회에서 남성과 여성을 구분하는 잣대가 의복이고 그 의복으로 특히 여성의 몸을 제한하기 때문에 그 틀 자체를 웨딩사진을 통해서 깨고 싶었다"며 자신들의 뜻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오는 9월 7일 김조광수와 김승환은 공개적인 야외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 후 두 사람은 동성결혼이 합법적으로 인정된 쿠바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