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꼭두각시’ 구지성, 19금 최면 영상 ‘몸매 노출’ 과감한 터치

by
구지성 '꼭두각시' 최면 영상
Advertisement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 구지성의 19금 최면 영상이 관심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구지성은 20일 개봉한 영화 '꼭두각시'에서 알 수 없는 환영을 보는 매혹적인 여인 현진으로 분해 묘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최면 영상에서 구지성은 환영에 시달려 정신과 의사 이종수를 찾아가고, 그는 구지성에게 강력한 최면술을 걸어 내면의 정체와 마주하게 된다.

Advertisement
이 장면에서 최면에 걸린 구지성은 "당신은 누구냐?"는 질문에 "궁금한 건 내가 아니라 이 몸 아냐?"라며 자신의 몸을 더듬는다. 최면에 깊게 빠진 구지성은 야릇한 표정을 지었고, 이종수는 결국 금기를 깨고 구지성에게 강력한 최면을 걸어 파국을 예고한다. 또 다른 장면에는 구지성이 속옷도 입지 않은 채 화이트 셔츠만을 걸치고 소파에 앉아 최면에 걸려 깊은 잠에 빠진 모습이 시선을 끈다.

영화 개봉 전 공개된 예고편에서부터 파격적인 노출을 예고한 구지성과 이종수는 '꼭두각시'에서 야릇하면서도 섬뜩함 마저 드는 올누드 파격 정사신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Advertisement
한편 19금 공포 스릴러 '꼭두각시'는 알 수 없는 환영을 보는 매혹적인 여인 현진(구지성 분)과 그녀에게 위험한 최면을 거는 의사 지훈(이종수 분)의 치명적인 파국을 그린 영화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