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나미 팬클럽 이름 ‘쓰나미’ 접속해보니…‘폭소’

by
오나미 팬클럽 '쓰나미'
Advertisement
"오나미는 쓰나미"

Advertisement
개그우먼 오나미의 팬클럽 이름이 공개돼 화제다.

오나미는 7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씨스타 29'에서 자신의 팬클럽 이름을 언급했다.

Advertisement
이날 오나미는 "우리 방송이 나간 후 몰랐는데 내 팬클럽이 생겼더라"며 기뻐했다. 이에 박지선은 "정말 잘 됐다. 팬클럽 이름이 뭐냐?"고 물었고, 오나미는 "오나미는 쓰나미"라고 답해 폭소케 했다.

그러자 박지선은 "아홉수라 그렇다. 내년에는 팬클럽 이름이 '오나미는 귀요미, 오나미는 진선미'로 바뀔 거다"라고 위로했다.

Advertisement
실제로 포털사이트에 검색된 오나미의 팬클럽은 '오나미팬클럽 쓰나미'라는 이름으로 등록됐고, 메인 화면에 보이는 오나미의 사진 위에는 '오나미=쓰나미 ㄷㄷ'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 밖에도 오나미는 "신보라가 미래의 남자친구를 알려주는 어플을 했는데 정말 김기리가 나왔다. 그래서 나도 해봤는데 김경진이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박지선은 "나는 김흥국이 나왔다"며 증거 사진을 꺼내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방송 후 오나미가 언급한 '미래 애인 추적기'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인기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방문자 폭주로 사이트 접속이 마비됐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