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창민 오대규 ‘오로라 공주’ 돌연 하차, 이유는?

by
손창민 오대규
Advertisement
배우 손창민과 오대규가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돌연 하차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 이유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은 12일 방송되는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 연출 김정호)' 39회를 끝으로 하차한다. 극 중에서 오수성(오대규 분)이 미국으로 떠난 아내의 사고 소식을 접하고 둘째 형 오금성(손창민 분)과 함께 떠난다는 내용이다.

손창민과 오대규의 하차 소식에 한 드라마 관계자는 "갑작스런 소식에 동료들도 당황했다"며 "손창민, 오대규가 하차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치 못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지금까지 전개상 두 사람의 하차가 있을 수 없었는데 왜 그런 것인지 의아하다"며 "앞으로 내용에 변화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오로라 공주'는 대기업 일가 고명딸 오로라(전소민 분)가 누나 셋과 함께 사는 완벽하지만 까칠한 소설가 황마마(오창석 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당돌하고도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총 120부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