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선생, 여름방학 맞아 ‘스피킹 콘테스트’ 개최

by
Advertisement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여름방학을 맞아 '윤선생 스피킹(SpeaKING)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전국 윤선생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그 동안 윤선생으로 학습하면서 다져진 영어 실력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마음껏 뽐내는 UCC 이벤트이다. 촬영한 영상은 유튜브 또는 다음팟에 올린 뒤 이벤트 사이트(www.yoons-contest.com)에 링크를 등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콘테스트 주제는 '윤선생 학습시스템 스마트베플리(SMARTBEFLY)를 영어로 소개하기', '윤선생 교재를 활용해서 영어로 말하기', '우리가족 또는 친구를 영어로 소개하기'로 세 가지 중 하나 이상의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영상 분량은 최소 1분 이상이어야 하며, 30초 이상 영어로 말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야 한다.

Advertisement
최우수 및 우수작으로 꼽힌 회원에게는 스마트PC 및 아이패드 미니를 수여하고, 이들을 지도한 센터 선생님에게도 격려금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동영상을 빨리 등록한 회원에게 주는 얼리버드상(10명)과 참가상(30명)에게도 고급 백팩, 문화상품권 3만원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8월 22일(목)까지며, 당선작 발표는 8월 30일(금)이다. 문의는 전화(070-7766-8812)로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이희승 윤선생 홍보팀장은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따라 2학기 영어 실력이 좌우되기 때문에 방학 동안 윤선생 회원들이 학습에 도움이 되면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