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차유람 모태솔로 인증 “27년 동안 솔로였다니…”

by
차유람 모태솔로
Advertisement
차유람이 27세 생일을 맞아 모태솔로 인증해 화제다.

Advertisement
차유람은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다들 축하 감사해요~^^♥ 근데.. 모태솔로ㅠㅠㅠㅠ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 게임의 법칙'에 함께 출연 했던 '공대 여신' 최정문과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함께 차유람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신저 화면을 캡쳐해 공개한 것.

Advertisement
하지만 눈에 띄는 것은 홍진호가 "유람 생일 축하해~어서 모태솔로에서 벗어나렴"이라고 남긴 메시지에 차유람이 모태솔로라는 사실이 밝혀져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당구 여신이 27년 동안 모태솔로였다니...", "눈이 높으신 거 아닌가요?", "생일 선물로 꼭 멋진 남자친구가 나타나길", "깨알같은 홍진호 2등", "모태솔로? 대박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이달 초 인천실내무도아시안게임에서 여자 9볼, 여자 10볼을 잇달아 제패하며 2관왕에 올랐던 차유람이 수원컵에서도 우승하며 국내랭킹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