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효리의 X언니, 결혼전 마지막 리얼리티…이상순과 민소매 일상

by
이효리의 X언니
Advertisement
'이효리의 X언니' 가수 후배 누구 키울까?

Advertisement
가수 이효리가 결혼전 마지막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꾸린다.

이효리가 온스타일 신규 프로그램 '이효리의 X언니'를 통해 결혼 전 마지막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들이에 나선다.

Advertisement
오는 8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인 프로그램 론칭을 앞두고 온스타일은 7월 29일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효리가 연인 이상순과 순심이를 방치한 채 무언가에 심취해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이상순은 결혼 준비 체크 리스트를 들고 이효리에게 결혼 준비 상황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있지만 이효리는 어떠한 대꾸도 하지 않고 무언가에 골똘히 몰두해 있는 모습이다.

곧 결혼을 앞둔 설렘 가득한 예비 부부의 모습이 아닌 시크하고 털털한 두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효리가 결혼 준비보다 현재 더 큰 관심을 쏟고 있는 대상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Advertisement
'이효리의 X언니'는 올해로 데뷔 15년차를 맞는 섹시디바 이효리가 후배가수에게 치열한 가요계에서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하기 위한 특별한 트레이닝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대선배 이효리 표 트레이닝을 받게 될 행운의 후배 가수는 아직 베일 속에 가려져 있다.

이효리는 '이효리의 X언니'를 통해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의 모습으로, 때로는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함으로 '독(특)한' 후배 조련기를 펼칠 예정이라고 한다. 이효리는 15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한 베테랑답게 "지금 당장의 인기를 위한 비법 보다는 오랫동안 꾸준하게 사랑 받는 가수로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을 심어줄 예정"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효리의 X언니' 연출을 맡은 CJ E&M 이준석 PD는 "성공한 30대 언니가 파릇파릇한 20대 후배에게 전하는 공감 100배 생생한 라이프 멘토링은 물론 자유분방함이 물씬 풍기는 슈퍼 셀러브리티 이효리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감없이 엿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