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빠 어디가 만화책 출판, '다섯아빠-아이들 캐릭터 재탄생'

by
아빠 어디가 만화책
Advertisement
'아빠 어디가 만화책 출판'

Advertisement
'일밤-아빠!어디가?'가 만화책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스포츠한국은 31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 만화책이 지난 25일 출판됐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초등학교 저학년 눈높이에 맞춘 해당 도서는 그 동안 방송된 내용을 각색했다. MBC씨앤아이 출판기획이 기획했으며, 유대영 교사가 구성에 참여했다. 다섯 아빠와 자녀들은 캐릭터로 재탄생했다.

'아빠어디가'의 인기에 따라 판권 판매 등이 이뤄지고 있지만 제작진의 우려가 적지 않다. 부가사업이 자칫 아이들을 상대로 한 장삿속으로 비춰질까 걱정스러운 것.

Advertisement
매체는 제작진과의 전화통화에서 "교육적인 목적에 한해 이뤄진 것이지만 조심스러운 면이 있다"며 "자연스러운 관찰예능을 추구하고 있어 이에 반하는 부가사업은 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빠! 어디가?'의 인기는 일본 열도에서도 피어오르고 있다. 일본 한류전문 채널인 KNTV가 6월4일부터 방송 중이며 현지에서도 윤후를 비롯한 아이들의 순수한 모습에 '힐링 방송'으로 칭찬 받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