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타 트위터]빅스타 필독, 얼마자 힘들었으면… 녹화장 낮잠 장면 공개

by
Advertisement
그룹 빅스타의 필독이 숙면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했다.

Advertisement
필독은 공식 트위터에 "매니져형이 찍은 저의 자는 모습…아 굴욕…ㅋㅋ 한숨 푹잤으니 치카치카 붐붐하고 연습하러 일단 달려 봅시당~~~!!!!"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필독은 방으로 보이는 곳에서 두 손을 배위에 모으고 낮잠을 자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일단 달려' 컴백준비와 '일말의 순정', '우리 동네 예체능' 촬영 강행군과 더위 속에 피곤한 듯 지쳐있어 보여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스타 컴백 D-8 필독 파이팅!!!","필독! 굴욕이 아니고 청순이야ㅋㅋ","예체능 귀요미 필독!", "일말의 순정, 예체능, 빅스타 컴백 준비까지~필독이 엄청 피곤했나보군~" "필독 자는 모습이 마시마로 닮았다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필독은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늘 활기가 넘쳐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빅스타는 8월 8일 두번째 미니앨범 '행아웃(Hang Out)'의 타이틀곡 '일단달려'의 컴백을 목표로 용감한 형제 와 NH 미디어의 진두지휘 아래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