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은채, 티아라 비키니 뮤비 '서핑 최고에요~' 앙증 비키니

by
티아라 비키니 송은채
Advertisement
티아라의 신곡 '비키니'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며 300만 조회수를 넘어서고 있다.

Advertisement
31일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폭발적인 팬들의 요구로 이례적으로 음원 공개 전인 지난 30일 저녁 공개한 '비키니'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히며, "현재 '비키니' 뮤직비디오는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삽시간에 화제를 모아 총 3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출연 배우들 또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티아라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해인, 송은채, 최수은이 비키니를 입고 등장한다. 연인과 이별하고 해변가로 놀러온 네 여자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그림 같은 여름 바다의 풍경을 담고있다.

Advertisement
보트와 서핑을 즐기는 이들의 모습은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자랑하며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글래머러스한 가슴과 힙, 잘록한 허리라인 등을 부각시키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바다에서 즐기는 다양한 레포츠의 순간들을 포착하며, 올 여름 바다로 떠나고 싶은 상상을 하게 한다.

Advertisement
한편 티아라의 '비키니'는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스컬의 랩, 다비치와 티아라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진 유쾌하고 발랄한 여름송으로 음원은 1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