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성미 막내딸, 그룹 24K '귀여워 죽겠어' 뮤비 출연 '현장서 캐스팅'

by
이성미 막내딸
Advertisement
개그우먼 이성미가 막내딸 은별 양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 1일 그룹24K의 두 번째 미니앨범 '귀여워 죽겠어'의 뮤직비디오에 이성미와 함께 딸 은별 양이 카메오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어린시절 갖고 놀던 인형들이 성인이 돼 더 이상 자신과 놀아주지 않는 여주인공으로부터 사랑과 관심을 되찾기 위한 좌충우돌 스토리를 코믹하게 그려낸 내용이다.

Advertisement
여기서 이성미는 성인이 된 여주공의 어머니 역으로 "인형들 좀 갖다 버려"라고 버럭 소리를 지르는 등 열연을 펼쳤다.

또한 이성미의 막내딸인 은별 양은 촬영 현장에 엄마와 함께 왔다가 즉석에서 제작진의 제의를 받고 흔쾌히 카메오로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영상 속 은별 양은 침대에 누워 잡지를 보고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동글한 귀여운 외모에 엄마를 닮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지닌 깜찍한 외모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24K의 '귀여워 죽겠어'는 오는 9일 발매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