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상엽 연인' 공현주, 과거 이상형 발언들 보니…

by
공현주 열애
Advertisement
배우 공현주와 이상엽의 열애설이 보도된 가운데 과거 공현주의 이상형 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Advertisement
6일 이상엽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이상엽과 공현주가 열애 중인 것이 사실이다. 두 사람이 같이 작품을 한 적은 없지만 싸이더스 원년멤버로 잘 알던 사이였다.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며 공현주와 이상엽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공현주는 과거 2011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해 "평소부터 지드래곤의 팬이었다. 그의 음악적 감각을 무척 좋아한다"고 밝혔으며, 특히 여성의류쇼핑몰 '스타일주스'를 론칭해 패션 사업에도 도전한 바 있는 공현주는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른 지드래곤의 모습에 호감을 느꼈다"고 이야기 했다.

Advertisement
또한 공현주는 방송에서 플로리스트 영국 유할 시절 첫눈에 반했다는 베컴 닮은 요리사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공현주는 "정말 베컴과 똑같이 생겼다. 그 길로 달려가 '한국에서 온 푸드스타일리스트다'라고 말했다"라며, "마음에 들다보니까 내가 먼저 다가가서 사진도 찍었다. 하지만 연락처를 물어보지 못해서 아쉽다"며 이상형과의 아쉬운 만남을 설명했다.

그러나 공현주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훈남 아티스트 윤한이 평소 이상형이라고 꼽아왔다. 실제로 공현주는 MBC 에브리원 '싱글즈'를 통해 윤한과 첫 만남을 할 수 있었는데, 당시 공현주는 얼굴까지 새빨갛게 달아오르며 평소와는 달리 허둥지둥 대는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동갑내기인 공현주와 이상엽이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된 계기는 최근 중국과 한국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공현주가 영화 '전임공략'으로 중국에 진출한 이상엽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관계가 더욱 두터워졌다고 전해진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