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유플러스, U+스토어 개편 "통크게 쏜다"

by
Advertisement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콘텐츠 마켓인 'U+스토어'의 UI(User Interface) 개편을 기념해 이 달 9일부터 2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개편을 통해 LG유플러스는 U+스토어를 이미지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쉽게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얻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연예인, 영화배우 등 유명 인사를 비롯해 LG트윈스 팬클럽 등 인기 동아리가 추천하는 콘텐츠를 U+스토어의 상단 전면에 배치하는 '커버 스토리'로 주목도를 높였다.

Advertisement
특히 이미지와 설명을 동시에 볼 수 있는 '포스터' 형태로 앱을 소개해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컨텐츠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U+스토어의 UI개편을 기념해 9일부터 23일까지 U+스토어에서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영화관람권,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이 좀더 간편하게 양질의 콘텐츠에 접근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며 "콘텐츠를 사용하는 고객과 앱을 제공하는 개발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U+스토어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