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수정-서효명의 '멜로디4', 도예의 고장 이천으로 시즌4 마지막 여행

by
이수정-서효명 MC의 ONT 로드 버라이어티 '멜로디4'가 마지막 여행지로 이천을 선택했다.사진제공=현대미디어
Advertisement
이수정-서효명 진행의 '멜로디4'의 마지막 여행지로 세계문화유산 유네스코가 선정한 창의도시인 이천이 선정됐다.

Advertisement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의 로드 버라이어티 '멜로디4'에서 이수정과 서효명은 이천 메타세콰이어의 울창한 숲길을 지나 사기막골 도예촌으로 향했다. 이수정-서효명은 입구에 있는 한 공방에서 가장 고가의 도자기 작품을 맞추는 미션을 펼쳤다. 이수정은 1000만원을 호가하는 백자동백문이중투각긴병을 보고 실패작이라고 말했다가 망신을 당하기도 했다.

이어 물레로 도자기를 제작하는 도예체험에 도전한 서효명은 돌아가는 물레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몸도 회전하며 찰흙과 춤을 추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연출해 도예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과 이수정은 물론 도자기 선생님까지 눈물을 흘리며 웃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한편, 이수정과 서효명의 이천 도자기 체험기는 9일 밤 9시 아웃도어여행채널 ONT '멜로디4' 에서 방송된다.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의 자체제작 프로그램 '멜로디(멜로디가 있는 로드 디자이너)'는 국내의 구석구석을 오감 체험하는 로드여행기로 2011년 첫 방송을 시작해 시즌4까지 제작됐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