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우성 감독-최진혁 주연' 완벽 비주얼 촬영현장 '훈훈'

by
정우성 최진혁
Advertisement
배우 정우성과 최진혁이 감독과 배우로 함께한 촬영장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정우성, 최진혁의 소속사 레드브릭하우스는 최근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두 사람이 작업한 단편영화 '꿈의 시작'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꿈의 시작'은 '삼성 갤럭시S4-나와 S4이야기' 두 번째 캠페인으로 진행된 브랜드 필름 프로젝트다. 답답한 현실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일탈과 꿈에 대한 판타지를 감각적으로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톱배우이자 감독으로도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정우성과 '월령앓이'로 안방극장 대세남으로 떠오른 최진혁이 만난 촬영 현장은 그 어느 때보다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현장에서 자상하기로 유명한 정우성 감독의 디렉팅과 캐릭터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표현하는 최진혁의 순발력과 집중력의 시너지는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Advertisement
정우성 감독 연출, 최진혁 주연의 단편영화 '꿈의 시작'은 7월 중순부터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한편 정우성은 첫 악역으로 변신한 영화 '감시자들'이 5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진혁은 하반기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