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가방앤컴퍼니, ‘직원 자녀 회사 체험 행사’ 실시

by
Advertisement
출산·육아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방학을 맞아 부모가 근무하는 회사를 직접 체험해 보는 '직원 자녀 회사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행사를 위해 대학교에 재학 중인 직원 자녀 13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했다. 참가자는 오는 20일 진행되는 사전 교육을 수료한 뒤,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4회 베페 베이비페어' 진행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로, 아가방앤컴퍼니는 아가방, 퓨토,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등 총 5개의 브랜드로 참가한다. 13명의 대학생 진행 요원은 퓨토와 데스티네이션 마터니티 부스에서 고객을 응대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진로 고민이 많은 대학생 자녀들이 사회에 나가기 앞서 회사 생활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며, "현장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부모님 회사에 대해 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