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경준 열애' 장신영, 아들 자랑 삼매경 "7살짜리가 방송 모니터링"

by
강경준 열애 장신영 아들
Advertisement
배우 강경준과 열애사실을 밝힌 배우 장신영이 아들 자랑을 하며 천상 엄마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Advertisement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 출연하고 있는 장신영은 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와 인터뷰를 갖고 7살 아들에 대해 언급했다.

장신영은 "아들이 엄마가 유명한 연기자인 걸 아들이 아느냐"는 MC 조영구의 질문에 "이제 좀 안다"고 말문을 열었다.

Advertisement
장신영은 "그래서 아들이 '언제 끝나냐, 왜 집에 안들어오냐, 지금 방송보고 있다'고 계속 관리를 한다"면서 "방송에서 날 괴롭히는 신이 나오면 아들이 '내가 그 아줌마 때려주겠다'고 한다"며 엄마 미소를 지었다.

노출신 도전에 대해서는 장신영은 "아들이 커서 봤을 때 걱정된다"고 역시 아들 걱정을 했다. 2006년 이혼의 아픔을 겪은 것에 대해서는 "힘들 때 나만 있는 것 같은데, 그것을 스스로 깼던 것 같다"는 등의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앞서 장신영은 지난 7일 황금의 제국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강경준과 열애설을 공식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