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규현이 점찍은 SM연습생 슬기는 누구? 네티즌 관심집중

by
크리스탈, 설리, 규현
Advertisement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소속사 SM의 연습생에게 사랑의 영상편지를 띄웠다.

Advertisement
2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진격의 패셔니스타'란 주제로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설리, 개그맨 김경민, 가수 데프콘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같은 아이돌끼리의 연애에 대한 주제가 나왔고 규현의 이상형도 언급됐다.

Advertisement
규현은 "이상하게 잘 알려진 유명 스타는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히자 MC들은 "그럼 연습생을 좋아하냐"고 몰고 갔다.

"연습생 중 좋아하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규현이 손사래를 치자 같은 소속사인 크리스탈, 설리에게 규현 이상형을 질문이 넘어갔다.

Advertisement
크리스탈과 설리는 무언가를 안다는 듯 눈을 맞춘뒤 "슬기?"라고 언급했고, MC들은 순식간에 규현이 마음에 두고 있는 연습생을 슬기로 규정했다.

급기야 영상 편지를 띄우게 된 규현은 "슬기야, 열심히 해서 데뷔해. 응원할게"라며 얼굴을 붉혔다.

Advertisement
김구라의 제안에 따라 규현은 마지막에 "그런데 너무 유명해지지 마"라고 덧붙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