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토니안母, 아들 연인 혜리 언급에 “아들이 좋다면 나도 좋아”

by
토니안 혜리 /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 영상 캡처
Advertisement
'토니안 혜리'

Advertisement
가수 토니안의 어머니가 아들의 연인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이하 맨친)에서는 멤버들이 배우 김나운에게 요리 비결을 배워 혼자 사는 토니안을 위한 요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전화로 백숙 요리법에 대해 토니안의 어머니에게 질문하던 중 "토니 여자 친구 마음에 드세요?"라며 물어봤다. 이에 토니안 어머니는 "자세히는 안 봤지만 아들이 좋다면 저도 좋은 거죠"라고 말하며 아들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토니안 어머니는 "아직 여자친구 본 적 없으세요?"라는 질문에는 "저도 일하다 보니까 바빠서 볼 시간이 없었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에 토니안은 당황해 하며 "엄마가 아시는구나"라면서 어머니에게 여자친구 얘기를 한 번도 안 한 사실을 고백, '맨친'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토니안, 어머니한테 정말로 얘기 안 한 듯", "토니안 어머니, 아들에 대한 믿음이 확실하신 거 같다", "토니안 혜리, 나이 차이 알면 정말 놀라실 수도"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