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선정 LJ, 이미 수개월 전 이혼…"교제기간 짧아 서로에 대한 이해부족"

by
이선정-LJ, 이미 수개월 전 이혼
Advertisement
이선정-LJ

Advertisement
'이선정-LJ, 이미 수개월 전 이혼'

탤런트 이선정과 방송인 LJ가 이미 수개월 전 이혼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Advertisement
이선정의 최측근은 eNEWS에 25일 "두 사람은 이미 수개월 전 이혼을 했다. 지금은 마음을 다 추스른 상태인데, 뒤늦게 부정확한 내용으로 기사화돼 이선정이 마음고생을 심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앞서 한 매체의 이선정과 LJ가 현재 별거를 하고 이혼을 준비 중이라는 보도에 반박한 것.

Advertisement
이 측근은 "두 사람은 교제 45일만인 지난해 6월말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됐으나, 교제 기간이 짧았던 탓에 서로의 성격에 대해 깊이 이해하는 시간이 부족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헤어지긴 했지만 두 사람은 지금도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선정 LJ 이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선정 LJ 이혼, 정말 안타깝다", "이선정 LJ, 이미 수개월 전에 이혼했다니 놀랍다", "이선정 LJ, 이혼했지만 친구처럼 지낸다니 다행이다", "이선정 LJ 이혼 아픔 딛고 행복하길", "이선정 LJ 결혼은 스피드, 이혼은 초스피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