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성용, 스완지 루마니아 원정 포함 '이적은 언제?'

by
Advertisement
이적설 한 가운데 있는 기성용(스완지시티)이 루마니아 원정에 일단 포함됐다.

Advertisement
스완지시티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기성용이 동료들과 함께 스완지시티 공항에 도착한 사진을 29일(이하 한국시각) 공개했다.

스완지시티는 루마니아 중부 플로이에슈티에서 오는 30일 열리는 페트롤룰과 2013-2014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을 갖는다.

Advertisement
스완지시티는 지난 23일 열린 홈 1차전에서 5대1 대승을 거둬 본선 진출 가능성이 높다. 기성용은 당시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이적시장 마감(9월1일)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기성용이 루마니아 원정에 합류하면서 아직 그의 임대 협상이 타결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휴 젠킨슨 스완지시티 회장은 28일 사우스 웨일즈 이브닝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기성용은 임대만 가능하다. 그는 여전히 우리 미래 자원이다"라며 애착을 보였다.

그는 현재 선덜랜드와 챔피언십(2부리그)의 상위권 팀이 기성용에게 관심을 보인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