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기 ‘배낭여행 2탄’ 출연, 나영석 PD와 다시 뭉친다!

by
이승기 배낭여행
Advertisement
'이승기 배낭여행'

Advertisement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나영석 PD의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에 출연한다.

2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은 "이승기가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에 출연하기로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승기와 나영석 PD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출연자와 연출자로 무려 5년간 호흡을 맞췄다.

이승기는 CJ E&M로 이적한 나영석 PD의 예능에 전부터 출연하고자 했지만, 스케줄 관계로 아쉽게 무산됐다가 이번 기회에 출연하게 됐다.

Advertisement
'이승기 배낭여행'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 배낭여행 출연 너무 기대된다", "이승기 배낭여행, 나영석 PD와 또 어떤 호흡을 보여줄까", "이승기 배낭여행, 왠지 엄청 재밌을 듯", "이승기 배낭여행, 윤여정도 참여한다니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0~11월 방송될 이번 새 배낭여행프로젝트는 여배우특집으로, 윤여정을 비롯한 여배우 4명이 출연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꽃보다 할배'와 마찬가지로 4명의 여배우에 1명의 '짐꾼'이 함께 여행하는 콘셉트로 이승기가 '짐꾼'을 맡아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