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보영 웨딩화보' 지성, 팬 보내준 포스터 공개 "느낌 아니까"

by
이보영 웨딩촬영한 지성, 미투데이
Advertisement
지성 이보영 웨딩촬영 사진 공개
배우 지성이 팬의 선물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Advertisement
16일 지성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팬이 만들어 보내주셨다는데 글귀 보니까...우리 드라마 느낌 아시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비밀'의 주인공인 지성과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의 4색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게재됐다.

Advertisement
이어 포스터 속 지성과 배수빈은 깔끔한 정장차림의 두 손을 주머니에 넣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황정음과 이다희는 하얀색 원피스를 입거나 하얀색 셔츠와 검은색 치마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여신 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팬이 직접 만든 이 포스터에는 네 주인공 얼굴에는 볼을 빨갛게 그린 채, 주인공의 몸집에 비해 더욱 머리를 크게 만들어 폭소케 했다. 또한 이들 머리 위로 '9월 15일 밤 10시 닥치고 본방사수!'라며 팬이 직접 나서 드라마를 홍보 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지성-이보영이 최초로 함께 한 화보가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10월호를 통해 일부 공개됐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스페인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완벽한 신랑 신부의 분위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