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지우 도플갱어, 오늘(17일) 강남·명동·홍대 습격 '최지우는 누구?'

by
최지우 도플갱어
Advertisement
'최지우 도플갱어'

Advertisement
최지우 도플갱어가 3명이나 나타났다?

17일 SBS 공식 트위터에는 "엇, 여긴 어딜까요?! 박복녀(최지우)가 세 명이나..?! 오늘(17일) 오후에 강남역, 명동, 홍대 입구에서 언제 박복녀가 나타날지 모르니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사진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에서 박복녀 역을 맡은 최지우의 복장과 헤어스타일을 똑같이 한 세 명의 여성이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검은색 레깅스에 패딩점퍼, 모자를 깊게 눌러쓴 세 여성은 사람들 사이에서 무표정한 얼굴로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언뜻 보면 마치 최지우가 3명인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일본 드라마 '가정부 미타'를 리메이크한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는 엄마를 잃고 아빠와 4남매가 사는 가정에 어느 날 절대 웃지 않는 정체불명의 가정부가 들어오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 된다.

Advertisement
최지우 도플갱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최지우 도플갱어, 드라마 홍보 대단하다", "최지우 도플갱어, 몸매는 최지우 못따라가네", "최지우 도플갱어, 박복녀 우리 동네에는 안뜨나?", "최지우 도플갱어, 재미있는 홍보방법"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